Between Art and Craft [09.05.22 - 09.06.14]
편종필-무의식 그리고 나 I.Borosilicate Glass.2009



전시명 : Between Art and Craft

전시기간 : 2009. 5. 22(금) - 6월 10((수) (리앤박갤러리는 14일까지)

오프닝 : 2009. 5. 22(금) 오후5시

전시장소 : 갤러리 MOA, 리&박 갤러리, 리오 갤러리, 아트팩토리, 포네티브 스페이스

관람시간 : am11-pm6시, 월요일 휴관








전시를 개최하면서...


신록의 계절에 문화예술마을 헤이리에서 현대공예를 조망하는 를 개최하게 됨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.
이번 전시는 헤이리의 다섯 갤러리(갤러리 MOA, 리&박 갤러리, 리오 갤러리, 아트팩토리, 포네티브 스페이스)가 공동으로 마련한 전시입니다.
본 전시는 그동안 각자 차별화된 전시 공간 성격을 구축해 온 갤러리들이 연합으로 기획하여 금속·도자·목칠·섬유·유리 등 다양한 공예를 각 전시공간에 맞게 장르별로 집중있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
우리나라는 옛 부터 자연의 재료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공예미를 창조해 왔으며 한국 공예의 아름다움은 세계인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리만치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.
Between Art and Craft’ 라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본 전시는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현대공예의 확장된 조형세계를 한자리에 조망해 보는 데 기획의도가 있습니다. 이는 공예야말로 자연과 인간, 전통과 현대, 다양한 주변 매체의 융합 등을 통해 창출되는 21세기 예술의 새로운 패러다임(Paradigm)이라고 예견하기 때문입니다.
그러므로 이번 전시를 통해 실용을 바탕으로 한 전통공예에서 오브제 조형공예에 이르는 다양한 현대공예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회화, 조각과는 또 다른 공예미를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.
끝으로 혼신을 다해 제작한 작품을 출품해 주신 작가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전시를 계기로 앞으로도 더 많은 갤러리 연합전이 헤이리 내에 개최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

2009 . 5 .

공동 추진위원회



www.leenparkgallery.com http://blog.naver.com/kyhyle
leenparkgallery@hanmail.net





등록된 데이터가 없습니다

Error Message : Table 'leeand.TBLVISITOR2018' doesn't exist